화장실칸막이 부속
세이프 큐비클
칸막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걸레받이 아이받침대

이전글  다음글  목록

479586ca896bedd68d135b9280615f6a_1435283
 

​걸레받이 아이받침대

 

 

화장실칸막이 부속

 

 

 큐비클 부속은 잠금장치(잠금쇠),받침대,옷걸이,경첩(힌지),도어스톱(스토퍼), 상부몰딩, 브라켓(꺽쇠)으로 구성됩니다.

잠금장치는 말그대로 화장실문짝에 달리는 문 잠금쇠 입니다.

구형 잠금장치는 잠금쇠 기능 밖에는 없지만 요즘 나오는 제품은 잠금쇠에 사용중/비었음 표시가 되어 사용여부를 밖에 사람이 노크하지 않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받침대 부속은 바닥 타일 위에 큐비클 받침대를 사용하거나 걸레받이(스테인레스 받침대)를 사용합니다. 화장실칸막이 받침대는 50 – 120mm 높이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화장실 인테리어 이후 바닥에 물구배 상황을 파악 후 높이를 조정하여 큐비클 받침대를 세웁니다.

 

큐비클 시공후 상부는 알루니늄 or 스틸 상부로 마감을 해서 견고성을 강화했습니다.

벽에 화장실칸막이 부속 꺽쇠(브라켓)과 받침대로 고정을 하고 상부로 마감을 합니다.

 

도어스톱(스토퍼)은 화장실문짝이 경첩(힌지) 유동 반경 이탈을 위한 장치 입니다.

 

큐비클 패널과 벽 사이 또는 화장실칸막이 판넬와 판넬 사이를  연결해주는 ㄱ자형태의 고정틀이 꺽쇠(브라켓) 입니다.

 

화장실칸막이 흰지(경첩)는 매립형 경첩과 나비경첩이 있습니다.

큐비클 나비경첩 경우 나비의 날개처럼 화장실문와 포스트(쪽판) 시공하는 것입니다.

매립형 큐비클힌지는 반매립형과 매립형이 있는데 화장실문과 쪽판 단면(엣지) 틈에 시공하는 제품으로 일반 방문에 설치되는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큐비클 받침대 자재